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친구와 남편은 내 뒤에서 이야기하고 있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8. 9. 15:50

    내 친구와 남편은 내 뒤에서 이야기하고 있었다
    내 친구는 때때로 나와 잘 의사 소통하지 않습니다
    내가 바쁜 것 같아서 나중에 전화해도 되지만 감히 남편에게 전화를 걸어 무슨 일이냐고 물어본다.
    싸웠냐는 질문에 아무리 친해도 선을 너무 넘은 친구
    그러고는 회식 후 술을 마시고 조금 늦게 들어왔다.
    피곤해서 그 친구에게서 전화를 받지 못했다.
    그는 그녀의 남편과 의사소통이 되지 않는지 묻는다. 그는 술을 좋아한다. 집에 있는 여자가 술을 마신 후 10시 11분까지 들어오는 것은 정상이 아니라고 한다. 그녀는 걱정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욕을합니까?
    두 사람의 욕설이 카카오톡에서 오가는 것을 봤다.
    그는 결혼 전 과거 술과 담배를 즐겼다고 털어놨다.
    잘 기억나지 않는 그런 이야기들...
    그 중 친구의 말이 우스꽝스러웠다.
    중간에 비밀로 하기로 하고 삭제해서 일부를 읽지 못했어요
    형, 내 옆에 왔어?
    싸운 적 있어?
    무슨 일인지 알려주세요
    이혼할 생각이세요?
    질문 같지도 않은 질문을 던졌다.
    왜 궁금했는지 너무 신기했어요.
    왜 우리 둘 사이에 그렇게 많은 관심이 있습니까?
    평소처럼 술을 마시지 않았고, 가끔 파티에서 술을 마셨습니다.
    그 달에 술을 몇 번 마셨지만 그렇게 늦지 않았고, 내가 하는 일이 시어머니보다 관섭이 더 많다는 사실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그런데 친구가 어려운 상황에 처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넘겼습니다.
    맨날 힘들고 돈없어요 결혼하신분 부럽습니다...
    어쩐지 너는 여전히 거기에 있고 나는 없고 징징거리는 소리를 듣고 싶지 않았다
    연락이 안 될 때 3~4시간 연락 안 하면 늘 집착에 지쳐요.
    나는 우정을 끊었다
    남편은 그것에 대해 반성하고 친구와의 연락을 끊고 나와 관련된 모든 대화를 끊었습니다.
    반성하며 미안하다며 앞으로는 그러지 않겠다고 했다.
    생각하면 할수록 더 뜨거워져
    같이 욕한거....모르는게 있어서 더 화난다
    둘이 뭐라고 했는지 모르겠다
    남편을 믿어야 하니까 더 싫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렇게까지 싫은 적은 처음이라 너무 속상하고 화가 난다.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